온라인슬롯머신
온라인슬롯머신
슬롯 머신의 부품
일반적으로 실제 가제트는 전 세계의 각 도박 기계에서 찾을 수 있는 몇 가지 중요한 부품으로 구성됩니다. 여기에는 릴, 페이 라인 및 페이 테이블 등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이러한 구성 요소를 모두 검사하고 공간의 특정 요소와 함께 필수 요소를 감사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공간이 정규화되었지만 작동 방식을 완전히 이해하려면 추가 인식이 필요한 더 복잡한 기계가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릴은 이미지를 회전시키고 플레이어의 심장이 에너지를 흡수하도록 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도박 기계의 기본적인 부분입니다. 이들은 실제로 스테퍼 릴로 알려져 있으며 도박 기계에는 더 추가할 가능성이 있는 3개 정도가 있습니다. 가장 잘 알려진 게임기는 3개 또는 5개의 릴이 있는 기계이지만 실제로 1차 세계 대전의 초실질 모르타르처럼 정기적으로 Big Berthas로 언급되는 10개의 릴이 장착된 몇 대의 기계가 있습니다. 슬롯사이트리뷰
각 릴에는 회전할 때 멈출 수 있는 위치를 찍기 위해 다양한 전진 또는 정지가 있습니다. 이 정류장에는 카드, 유기농 제품 또는 보석과 같은 이미지가 있지만 본질적으로 무엇이든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명확 할 수 있습니다.
우주 사업 초기에는 릴의 이미지가 10개에 불과했지만 혁신이 개선되면서 그 수가 급격히 늘어났습니다. 제작자는 더 많은 잠재적 블렌드를 위해 더 많은 이미지를 추가해야 했고, 따라서 더 많은 보상을 제공하고 이러한 방식으로 더 많은 플레이어를 끌어들일 수 있었습니다.
모델을 살펴보고 각 바퀴에 10개의 이미지가 있는 3개의 릴 도박 기계가 있는 잠재적인 혼합 수를 계산해 보겠습니다.
믹스 = 10 x 10 x 10 = 1,000
이것은 가장 놀라운 조합을 달성할 확률이 0.1%라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기계가 기계를 작동시키는 조직을 위해 생산적으로 만들어졌다는 사실에 비추어 볼 때 플레이어에게 더 겸손한 가장 큰 보상으로 변환됩니다.
나중에 일반 게임기는 각각에 20개의 이미지가 있는 3개의 릴로 구성되어 8,000개의 믹스로 변환됩니다. 제한된 게임기 관리자가 상당한 이익을 지불하지 못하도록 하는 개선 사항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자 시대의 진행과 마이크로칩의 실행으로 잠재적인 혼합이 크게 발전했습니다. 예를 들어, 컴퓨터화된 릴에는 1,600만 개 이상의 잠재적 믹스에 대해 256개의 이미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추정치는 3개 릴 도박 기계에만 적용되지만 이전에 언급했듯이 슬롯 머신에는 1,20892582×10²⁴의 블렌드 수에 대해 최대 10개의 릴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의 양은 플레이어의 승리 확률을 반영하지 않지만 본질적으로 잠재적 믹스의 양을 구성합니다. 이것은 생산자에게 추가적인 적응성을 제공합니다.
지불금의 확률은 우승 블렌드 히트의 반복에 의해 결정됩니다. 의기양양한 블렌드가 표시될 가능성이 적당히 높은 경우 지불 금액은 그 반대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다소 적습니다. 더 많은 믹스를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1 베팅으로 수백만 달러를 얻을 수 있습니다.
히트 반복 및 지불금은 도박 클럽 관리자의 세부 사항에 따라 제작자가 설정합니다. 또한 이러한 측정은 기본적으로 마이크로 칩을 변경하여 언제든지 재배열할 수 있습니다.
페이라인
게임기 화면의 초점에 위치한 짝수선을 페이라인이라고 합니다. 승리를 위한 반전을 위해 모두 함께 의기양양한 이미지가 페이라인에서 조정되어야 합니다. Free spin 슬롯게임 사이트
도박 기계가 이전에 등장했지만 화면 중앙에 직접 위치한 단 하나의 페이라인만 있었습니다. 결국 그 숫자는 3, 5로 늘어났고 그것은 빙산의 일각에 불과합니다. 일부 5-릴 기계에는 25개 이상의 페이라인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페이 라인을 제정하려면 플레이어는 마지막 모든 페이 라인에 고립 된 베팅을 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동적 라인당 하나의 크레딧이 표시되지만 일부 기계는 각 페이라인에 대해 몇 개의 코인을 인식합니다.
페이 테이블
이것은 성공적인 믹스의 모든 것이 풋다운 베팅에 표시된 대로 지불하는 금액과 함께 표시되는 곳입니다. 뛰어난 믹스가 추가로 녹음됩니다. 지불 테이블은 더욱이 그 기계가 개량주의적인지 여부를 보여줄 것이며, 그럴 경우 절대적인 대박을 쟁취할 것임을 보여줄 것입니다.
개량주의적 도박 기계에 대해 궁금한 경우 다른 기사에서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개량주의 기계가 유사한 큰 지분 풀에 함께 연결되어 상금이 빠르게 상승한다고 간단히 말합시다.
코인 트레이
이것은 코인이 나오는 부분이기 때문에 각 투기꾼의 게임기에서 가장 사랑받는 부분이어야 합니다. 코인 플레이트는 플레이어와 마주하는 기계의 하단에 위치하며 "출금" 버튼을 누르면 보상이 쏟아지기 시작합니다.
슬롯 레버
이것은 릴을 회전시키는 스위치입니다. 각 게임기의 왼쪽 절반에 위치하며 현재의 경우 합법적인 필요가 아닌 합법성을 위해 존재합니다. 사실은 스위치가 릴을 정확하게 작동시키기 전에 실제로 하는 일이라는 것은 릴이 회전할 수 있도록 하는 제품을 작동시키는 것임을 확인시켜줍니다.
재생 버튼
현재, 도박 기계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버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정확한 이름은 다양한 모델 및 다양한 제조업체에 따라 변동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용량은 이전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하얏트카지노
트위스트 릴
활동을 시작하는 버튼입니다. 일단 짜내면 릴이 진행됩니다.
최대 크레딧 재생/최대 코인 베팅
더 명확한 이름에도 불구하고 이 버튼을 누르면 특정 컴퓨터에서 허용되는 모든 크레딧 수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 머신이 5개의 코인 중 가장 극단적인 내기를 인식하고 플레이어가 버튼을 누르면 머신은 플레이어의 크레딧에서 5개의 코인을 차감하고 자연스럽게 릴을 돌립니다.
플레이어가 컴퓨터에 크레딧을 내장한 경우 이 버튼은 동적입니다. 이것이 상황이 아닌 경우 버튼이 동적으로 되기 전에 더 많은 코인을 삽입해야 합니다.
2 크레딧 재생, 3 크레딧 재생
이 버튼은 일반적으로 특정 갬블링 기계가 가장 극단적인 베팅으로 몇 크레딧만 인정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플레이어가 해당 버튼을 눌렀을 때 결과는 최대 크레딧 재생/최대 코인 베팅 버튼을 누른 경우와 동일합니다.
1 크레딧 재생
이 버튼을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각 트위스트에 대해 한 크레딧만 베팅할 수 있습니다. 버튼은 대부분 다양한 지출 계획을 가진 플레이어가 게임에 참여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각 도박 기계에 있습니다. Bet Max Credits 버튼과 달리 이 버튼은 릴을 굴리지 않으며 플레이어가 스위치를 당기거나 Spin Reels 버튼을 누를 때까지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버튼을 두 번 누르면 기계는 다음 트위스트 등에 보너스 인식을 추가합니다.
현금 인출 버튼
기본적으로 이 버튼은 플레이어가 내기 과정을 완료했으며 둘 중 하나가 다른 공간으로 이동하거나 전반적으로 게임을 종료해야 함을 기계에 알려줍니다. 이 버튼을 더 많이 확립된 기계에서 눌렀을 때 슬롯 머신은 남은 크레딧을 코인으로 지불하기 시작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신 기계는 기본적으로 플레이어가 나중에 보상을 보장하기 위해 점원의 인클로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티켓을 제공합니다.
변경 버튼
이 버튼은 버튼 쇼의 가장 먼 왼쪽에 있으며 기계의 가장 높은 지점에서 빨간불을 제어하는 데 사용되므로 모든 도박 클럽 직원에게 변경이 필요한 플래그를 표시합니다.
디스플레이
각 기계에는 전면에 몇 개의 프레젠테이션이 있으며 다양한 생산자가 다양한 영역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기본 데이터는 플레이어에게 일관되게 명백하게 눈에 띕니다.
플레이한 크레딧 또는 플레이한 코인
플레이어는 결정을 시작할 때 각 트위스트에 베팅하는 특정 크레딧 수에 지속적으로 집중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쇼케이스에 숫자 3이 표시되면 트위스트에 3크레딧이 걸림을 의미합니다.
크레딧
이 쇼케이스는 플레이어가 가지고 있는 잔여 크레딧 수를 보여줍니다.
마커가 0을 표시하는 시점에서 이는 플레이어가 계속 플레이하기 위해 추가 동전을 저장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신용 수는 승리를 거두거나 추가 현금을 기계에 내장하여 확장될 수 있습니다. 각 크레딧은 플레이한 카테고리를 반영합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0.25 기계에 앉아 $10 달러를 저장하면 크레딧 쇼에 40크레딧이 누적되었음을 표시합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다음 차례에 3크레딧을 넣으면 프레젠테이션에서 37개를 정독하고 10개 크레딧을 획득할 기회가 없을 때 쇼케이스에 47개를 표시합니다.
주의를 환기시킨 것처럼 쇼케이스에는 플레이어가 저장한 현금이 아니라 구매한 크레딧의 양이 표시됩니다. 10달러짜리 그린백이 1달러짜리 게임기에 내장된 경우 쇼케이스는 10개를 이해하고, 0.05달러짜리 컴퓨터에 저장한 경우 프레젠테이션에는 200크레딧이 표시됩니다.
Play One Credit 버튼을 누르면 결과적으로 플레이어의 초과 크레딧에서 1크레딧이 공제되는 반면 Play Max Credits 버튼은 특정 기기에서 턴당 허용되는 가장 극단적인 크레딧을 공제합니다.
플레이어는 크레딧을 모두 플레이하고 잃거나 현금 인출 버튼을 눌러 두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기계에서 티켓이 발행됩니다. 티켓은 플레이어가 점원의 인클로저에서 회수할 수 있는 현금의 진정한 척도를 나타냅니다.
챔피언 유료
이 프레젠테이션은 플레이어의 크레딧 쇼에 추가될 마지막 트위스트에서 획득한 크레딧의 양을 보여줍니다.
추가 코인
이 쇼케이스는 오프닝이 지금 진행 중이 아니며 누구나 동전이나 지폐를 기계에 삽입하여 게임을 시작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실수 코드
이 메시지는 기계가 고장나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 표시될 수 있습니다. 쇼케이스는 문제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숫자 또는 코드의 진행을 보여주므로 기계 수리를 담당하는 직원이 예상 가능한 한 빨리 가제트를 고칠 수 있습니다.
기호
혁신으로 인해 대부분의 구멍이 완전히 바뀌었음에도 불구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부 유명한 이미지가 오늘날의 기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899년에 작업한 기본 게임기에 있던 자유 차임 이미지는 유명 공간에서 정기적으로 활용됩니다. 다른 예시적인 이미지에는 체리, 레몬 및 행운의 7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바의 이미지는 일상의 고단함을 더하게 되었고, 요즘은 2단봉, 3단봉 등으로 자주 바뀌고 있다.
수많은 예시 이미지의 보호에도 불구하고 게임기 디자이너의 창의적인 마음에 의해 자연 제품, 숫자, 차량, 로고, 문자, 생물 등에서 더 많은 현상금이 탄생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무엇이든 이미지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와일드 심볼
야생은 현재 오프닝에서 매우 잘 알려져 있으며 승리의 혼합을 만들기 위해 다른 이미지를 대체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두 개의 구별할 수 없는 이미지(예: 체리)를 쳤고 동일한 페이라인에 야생이 표시되면 공간은 세 개의 체리 혼합과 관련된 지불금에 대해 플레이어를 승인합니다.
특정 기계에서는 야생도 마찬가지로 승수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두 개의 체리와 야생을 얻는 경우 기계는 세 개의 체리 경기와 관련된 합계를 지불하지만 야생이 추가로 승수인 경우 지불금이 몇 배나 증가하거나 4배가 될 수 있습니다.
모든 바
이것은 모범적인 3개의 릴 공간에 타고난 또 다른 유명한 이미지입니다. 단일, 이중 및 삼중 막대가 있습니다. Any Bar 이미지는 결합하여 성공적인 콤보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
도박 기계는 승리 가능성이 전혀 없는 선명한 이미지를 정기적으로 보여줍니다.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