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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 크랩스 오스트레일리아 2021

크랩을 어떻게 플레이하고 호주에서 어디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까? 슬롯머신 잭팟

Craps는 매우 무서운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테이블 주위로 떼를 지어 소리를 지르며 누군가가 주사위를 던지는 동안 클럽 직원 더미를 잡고 있습니다. 크랩과 다른 도박 클럽 게임 간의 대조는 다른 게임이 진정으로 재미있지만 크랩은 절대적으로 활력을 준다는 것입니다. 숫자가 주사위 위에 표시되고 주요 성공은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압박감과 취약성에 대한 흥미진진한 느낌이 있습니다.

온라인 크랩을 플레이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웹에서 크랩 게임을 하는 시점에서 그것은 당신과 매트, 그리고 주사위와 함께하는 공연 경험입니다. 지상 도박 클럽에서 플레이하는 것보다 훨씬 고요하지만 게임은 열정을 잃습니다. 재현하기 어려운 라이브 경험은 크랩이 온라인 클럽의 다른 테이블 게임보다 훨씬 드문 이유일 수 있습니다. 라이브 벤더 게임에 맞게 사용자 정의된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정확히 해석하지는 않습니다.

크랩 온라인 게임의 초기 단계는 액세스할 수 있는 도박 클럽을 찾는 것입니다. 표시 없이 렛 루즈 크랩을 플레이할 수도 있지만 실제 현금을 획득할 방법이 필요하다고 가정하면 등록하고 할부금을 따로 마련해야 합니다.

온라인 크랩의 규칙

펀터가 내기를 외치고 정기적으로 주사위를 굴리는 상황에서 크랩 라운드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니터링하기가 어려운 경향이 있습니다. 크랩을 합리적으로 시도할 준비가 되었을 때 무엇이 ​​준비되어 있는지 정확하게 알 수 있도록 분리해 드리겠습니다.

크랩의 각 라운드는 다른 내기로 시작됩니다. 룰렛과 마찬가지로 테이블에 베팅 선택의 스택이 있습니다. 각 베팅에는 다양한 승리 조건과 독특한 기회가 있으며 다양한 롤에 대해 몇 가지 종류의 베팅이 계속될 수 있습니다. 테이블 주위에서 들을 수 있는 수많은 잡담은 단순히 플레이어가 새로운 내기를 하는 크랩스입니다. 기억해야 할 중요한 점은 7이 나오는 시점에 게임이 종료되고 주사위가 다음 사수에게 전달된다는 것입니다.

다음은 귀하가 할 수 있는 몇 가지 종류의 내기와 크랩스 게임의 움직임에 대한 것입니다.

베팅 통과/비 통과

크랩에서 가장 잘 알려진 내기는 또한 이해하기 가장 간단하며, 슈터가 주사위를 움직이기 전에 게임이 시작될 때 둡니다. 특정 도박 클럽에서는 Pass 또는 Don't Pass 베팅을 먼저 내려야 다른 결과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포커게임

꽤 오랜 게임에서 사수의 첫 번째 롤은 커밍아웃 롤로 알려져 있습니다. 패스 베팅은 커밍아웃 롤이 7 또는 11에 추가되면 승리하고 롤이 2, 3 또는 12에 추가되면 집니다. 2, 3 또는 12의 커밍아웃 롤은 "크랩" 또는 " 똥". 다른 숫자가 굴려지는 오프 기회에 그 가치는 포인트로 바뀌고 패스 베팅은 사실이 한 번 더 굴려 성공하거나 7이 굴릴 때까지 테이블에 남아 있습니다. .

A Don't Pass 베팅은 반대로 채워집니다. 나올 확률이 2 또는 3인 오프 기회에 베팅이 이기지만 12가 옮겨진 오프 기회에 동점으로 간주됩니다. 컴아웃 롤이 7 또는 11인 경우 불행으로 간주합니다. 포인트가 설정되는 오프 기회에서 Don't Pass 내기는 7이 굴려지고, 사실이 한 번 더 나오면 집니다.

이리와/오지 마 베팅

Come and Don't Come 내기는 Pass 및 Don't Pass 내기와 실질적으로 구별할 수 없지만, 이해하기 다소 어려운 점은 이들이 함께 모여서 나온 롤아웃이라는 것입니다.

크랩스 게임은 7이 나올 때까지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테이블 게임에 비해 구성이 덜하고 왜 이기고 졌는지 헷갈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Pass 및 Don't Pass 베팅과 유사한 배열을 따른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Come 및 Don't Come 베팅은 집에 가깝습니다. 다른 펀터는 언제, 어떤 롤에서든 자신의 베팅을 할 수 있으며 아무도 없습니다. 승리 조건.

컴 베트를 한 후 주요 롤이 7 또는 11이면 승리합니다. 2, 3 또는 12인 경우 패배합니다. 롤링된 다른 숫자는 연속 게임의 포인트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베팅 포인트로 전환됩니다. 다음은 모델입니다.

커밍아웃 롤에서 슈터는 9를 움직이므로 크랩 게임의 이 부분에 대한 포인트는 9입니다. 이 포인트가 설정되면 컴 배팅을 합니다. 다음 토스에서 슈터는 4를 이동합니다. 일반 게임에서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지만 Come bet의 패스 라인은 4로 설정됩니다. Pass 내기와 마찬가지로 4가 7보다 먼저 이동하면 승리합니다. , 9가 먼저 이동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Don't Pass 베팅과 마찬가지로 Don't Come 베팅은 Come 베팅의 반대입니다. 커밍아웃 롤에서 2 또는 3이 이동하는 경우 12가 동점으로 간주되어 승리합니다. 7 또는 11이 나올 때 패배합니다. 포인트가 설정되는 오프 기회에 문제의 사실이 나오면 지고 7이 나오면 승리합니다.

기회 베팅

찬스 내기는 위의 네 가지 유형의 내기를 강화하기 위한 접근 방식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기회 베팅에는 하우스 에지가 없으므로 실제로 제한된 금액을 많이 베팅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얻을 수 있는 금액은 문제의 사실 여부에 따라 변경되며 4 및 10과 같이 움직이기 어려운 평가는 6 및 8과 같은 보다 정상적인 결과보다 선호하는 지불금을 허용합니다.

하드웨이 베팅

주사위에서 비슷한 숫자가 나올 때(3이 2개이면 6이 되고 5가 2개이면 10이 됨) 결과가 가장 어려운 방법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하드웨이 웨이저는 슈터가 7을 굴리기 전에 특정 가치만큼 복제물을 이동시킬 것이라는 분명한 웨이저입니다. 할 수 있는 두 가지 하드웨이 웨이저가 있습니다: 4 또는 10, 2와 5, 또는 6과 8, 페어 3과 4의. 섯다게임

이것은 각 종류의 배팅에 대한 전체 개요에 불과하지만 이러한 배팅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하면 크랩 전체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이상적으로는 덜 두려워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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