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머신 잭팟
슬롯머신 잭팟
클럽에서 게임 머신이 변화하는 5가지 다른 방식
주류 사회의 필수품(예: "The Voice")과 파벌의 모범적인 영화(예: "The Goonies")를 주제로 한 엄청난 고품질 화면이 있는 도박 기계는 전국 클럽의 구경꾼이 일시 중지하고 게임을 하도록 유도합니다. 슬롯머신 게임방법
먼 기억은 가장 최근의 게임 혁신과 도박 클럽 바닥에 대한 PC 관련 큰 지분을 가진 게임으로 대체된 실제 쿵쾅거리는 동전으로 보상을 제공하는 렌치 핸들과 회전 가져오기가 있는 게임입니다.
현재 갬블링 기계 제조업체는 더 젊고 브랜드가 확고하며 때로는 교육 수준이 더 높은 진보하는 군중에 반응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새로운 Covid 전염병이 쇼핑객 행동을 어떻게 변화시킬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생산자가 비즈니스에서 붙잡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5가지 패턴입니다.
캘리포니아 공공 공원에서 300마일을 초과하는 강변 청소년 사이클
1. 덮개를 공백처럼 만들기
팬데믹은 게임이 진정으로 부채질을 하든 유닛이 분열을 위해 죽든 상관없이 게임기에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는 플레이어에게 클럽을 제한했습니다. Scientific Games Corporation의 테이블, 유틸리티 및 전자 테이블 게임 담당 부사장인 Rob Bone은 일부 고객이 이에 익숙해졌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플레이어가 더 친밀해지고 위협을 느끼지 않고 자신의 주의를 기울여 연결하고 탈출할 수 있는 자신만의 공간을 갖고자 하는 열망을 더욱 강화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Bone은 게임 머신이 고객에게 아늑한 "비즈니스 클래스"와 같은 통찰력을 제공하는 방법을 고려하는 Scientific Games와 같은 조직을 자극한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플레이어가 게임에 싸인 것처럼 느끼게 하는 여러 대의 기계나 테이블 게임 또는 구부러진 프레젠테이션 대신에 하나의 간판이 있는 기계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Bone은 예를 들어 Scientific Games의 Kascada 국을 활용하여 중요한 부분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만남을 만드는 데 장비가 훨씬 도움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게임의 사운드 영향에서 주요 부분을 포함하는 43인치 구부러진 프레젠테이션과 사운드 바가 아닙니다.
2. 더 젊은 군중 확보
본은 그의 조직이 함께 일했던 클럽이 최근 들어 더 젊고 경험이 부족한 개막 선수들의 범람을 목격했으며 이는 팬데믹 한가운데 집을 탈출해야 하는 모임으로 인해 자극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게임 비즈니스가 훨씬 더 교육을 받고 브랜드 신뢰성을 중요시하며 게임화를 추구하는 군중을 사로잡을 수 있는 접근 방식을 발견하기를 희망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경험 많고 열성적인 플레이어를 위한 게임을 지속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그러나 이 새로운 플레이어가 있는 곳에서는 이러한 패턴이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은 무엇이고 우리가 연결을 유지하는 발전 기술을 따라갈 수 있도록 하면 상황이 표준화될 때 우리가 이 폐쇄 상태에 있는 동안 클럽을 단순히 다른 선택이 아닌 적절한 유형의 오락으로 간주합니다." 슬롯환수율
이 보다 젊은 연령의 플레이어가 관심을 보인 현재 게임 플로어 기술의 일부인 Scientific Game의 향상된 현실 전자 테이블 게임인 Kyber를 통합하여 레이저 프로젝터를 사용하여 보상을 테이블과 Quartz Hybrid 전자 테이블에 투사합니다. 휴대전화와 같은 프리젠테이션이 있는 게임 단말기는 게임을 보다 명확하게 하기 위한 것입니다.
3. 주류사회가 최고다
게임 회사 Aristocrat의 비즈니스 방법론 수석 부사장인 Jon Hanlin은 유명한 영화나 TV 쇼를 주제로 도박 기계를 테마로 하는 패턴은 어디에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조직은 오락 벤처의 배달과 도박 기계와의 조정 사이의 구멍을 막으려 고합니다. 보통 게임기 변형에 불과하기 때문에 영화가 배송된 후 1년 반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어쨌든 임박한 주류 사회 관련 게임은 조직이 자유롭게 칩핑하고 크리에이티브 자산과 게임기가 동시에 나오는 동시 출시입니다. 게다가 그것은 귀족이 나중에 더 많은 것을 성취하고자 하는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우리는 기존의 알려진 한계를 테스트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플레이어 경험을 향상시켜야 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집이나 영화관에서 영화나 TV 쇼를 볼 수 있는 옵션을 갖게 하려면 즉시 해당 영화관을 나와 게임을 하러 가야 합니다. 도박 기계 이외의 것은 우리에게 놀라운 만남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4. 유튜브의 부상
Hanlin은 우주 플레이어는 게임 기계와 기계 역학에 대한 이해도가 이전보다 크게 향상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우주 선수들은 도박 기계에 대한 이해가 크게 향상되었다고 Hanlin은 말했습니다. 이유 중에 왜? 캐릭터가 게임을 과시하고 추가 조정을 테스트하는 수많은 녹음을 만든 YouTube.
Hanlin은 우주 블로거와 YouTubers에 대한 심장 박동을 기대하는 것은 제작자에게 5년 전에 놀라운 일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요즘에는 다양한 제작자를 알고, 모든 게임의 중요한 메커니즘을 알고 있고, 게임에 대한 통찰력을 어느 정도 발전시킨 플레이어가 엄청나게 많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다른 게임기 제조업체의 표시를 인식합니다.
"개인은 귀족 게임을 실현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발전된 가정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그것을 전달할 필요가 있습니다."
어쨌든 귀족은 마찬가지로 자연스러운 승진을 포착했습니다. 작년 말 이전에 북부 네바다에서 새로운 게임인 Cashman Bingo를 출시했을 때 게임은 즉시 YouTube 녹화에 표시되었으며 Aristocrat은 지원을 찾기 위해 소셜 채널에 공유했습니다.
"우리는 그 분야에서 그것을 끌어올려 더 많은 플레이어 기반 관심을 얻을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5. 돈은 집에 두고
오픈 플레이를 위한 크레딧 온리 혁신은 수많은 게임 조직이 만들고 있는 혁신입니다.
그 중에는 개인이 클럽에 있을 때 전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기록에 현금을 로드하는 리조트 지갑이 포함된 IGT가 있습니다.
클럽 내 지정된 구역에서 서기에게 비용을 지불하거나 관련 IGTPay 하이라이트를 사용하여 원장, 충전 카드 또는 신용을 통해 전자적으로 자산을 이동하는 것을 포함하여 자산을 기록에 쌓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그들은 클럽에 나타나기 전에도 어디에서나 기록에 현금을 쌓을 수 있습니다. 스핀카지노
신용 전용 혁신에 대한 실질적인 경험이 있는 IGT의 프레임워크 항목 책임자인 Michael Ratner는 신용 전용 베팅은 IGT가 지난 20년 동안 어느 정도 경험해 왔지만 신용 전용 기술 및 구매자 관행이 실제 돈을 다루는 것에서 멀어짐에 따라 클럽으로 가져갑니다.
그는 팬데믹으로 인해 고객들이 돈을 처리해야 하는지 아니면 특정 표면에 접촉해야 하는지를 고려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과거에는 신용 전용 혁신이 팬데믹 이전에도 여러 조직에서 강력하게 활용되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Ratner는 구매자가 전화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게임기에 현금을 넣는 것이 스타벅스에서 라떼를 지불하는 방법과 완전히 다르지 않다는 것을 인식하기 시작함에 따라 신용 전용 혁신이 증기를 얻기 시작하고 할부 대안으로 계속 남아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일초가 꺼지면 개인이 이것을 받아들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