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덤포커
텍사스 홀덤의 역사
모든 것이 끝났을 때 포커로 가득 찬 과거를 정독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Poker History
텍사스 홀덤 또는 텍사스 홀덤은 지역 카드 포커 게임 중 가장 유명하며 미국의 도박 클럽에서 가장 널리 퍼진 포커 변형입니다. 제한없는 구조는 World Series of Poker (WSP)의 헤드 라이너에 사용됩니다. 마찬가지로 전 세계적으로 전 세계적으로 포커 대회가 열리는 World Poker Tour (WPT)의 주요 게임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다음은 게임의 역사적 배경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퍼스트카지노
이름과 게임 "TEXAS HOLD'EM"의 시작
게임이 어디서 시작되었는지에 대한 명확한 증거는 없지만 게임이 텍사스에서 시작된 것은 확실합니다. 전설에 따르면이 게임의 가장 빠른 형태는 1900 년대 중반 텍사스의 롭스 타운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1925 년 텍사스 주 댈러스에 처음 등장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잘 알려진 적응이 아닌 '포커'라는 단어는 '쿵쿵 거리다'를 의미하는 독일어 '포헨'에서 유래했습니다.
게임 "텍사스 홀덤"의 명성
이 게임은 두 명의 텍사스 투기꾼과 플레이어가 라스베가스에 대해 알고 있다고합니다. 이것은 Crandell Addington, Doyle Brunson 및 Amarillo Slim의 이름을 통합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Crandell Addington은 Doyle Brunson의 Super System 2에 대한 제한없는 텍사스 홀덤의 역사적 배경에 대해 추가로 설명했습니다.이 게임은 1970 년에 널리 보급되었으며 거의 같은시기에 라스 베이거스에서 Horseshoe Hotel and Casino가 열렸습니다. 베니 비니 온. 어디에나 있지만 게임을 플레이 할 수있는 방법도 개발되었습니다. 현재의 기계적인 발전으로 인해 오늘날에는 인터넷이나 무선에서 직접 텍사스 홀덤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텍사스 홀덤 포커 토너먼트
이 게임은 Binion이 Riverside Casino의 Tom Morehead의 소규모 초대 포커 대회를 허용하면서 시작된 포커 대회의 헤드 라이너로서 편재성을 확보했습니다. Binion은 빠르게 확장되는 베팅과 블라인드 및 다양한 전략에 초점을 맞춰 챔피언이 제한된 시간에 집중할 수있는 능력을 제공 할 수있었습니다. 1972 년에 8 명의 플레이어가 World Series of Poker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30 년 후 수치는 800까지 올랐습니다. 저명한 측정 값에 따르면 최근 몇 년 동안 방송 대회의 보편화가 발전하여 Texas Holdem도 명성을 쌓아 표준 TV로 변모했음을 의미합니다. .
2003 년에 Chris Moneymaker가 World Series of Poker 메인 이벤트에서 우승했을 때 그는 온라인 포커 웹 페이지에서 예선을함으로써 그렇게하는 주요 선수였습니다. 그의 2,5 백만 달러의 우승은 전 세계 포커 개발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온라인 포커가 크게 발전하기 시작했고 텍사스 홀덤이 현재 플레이 할 게임이었습니다. 카지노추천사이트
텍사스가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는 방법을 가르쳐 줄 수있는 것
텍사스에서 포커를하나요? 당신이 기업가라면해야합니다. 기본적인 설명은 Texas hold them이 품목이나 관리를 판매 할 때 그 하이라이트와 장점 만 집중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 특정 포커에 대해 경험이없는 경우, 모든 플레이어는 두 장의 오프닝 카드를 가지고 있으며 아무도 볼 수 없습니다. 남은 카드는 앞면이 보이도록 관리되며 각 카드 드롭 사이에 베팅이 이루어집니다. 핸드는 1 세트, 2 세트, 3 종, 스트레이트, 풀 하우스 등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포커와 동일하지만 두 개의 오프닝 카드를 모두 통합해야합니다. 기본, 그렇지 않습니까?
여기서 핵심은-그리고 그것을 놀라운 예시로 만드는 것-은 업 카드와 다운 카드의 차이입니다. 이 기본 추론 장치는 누구든지 최종 고객, 채널 공범자 또는 다른 중개자에게 판매 절차를 간단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최대 카드 활용 : 최종 고객에게 거대하고 명확한 혜택 제공
귀하의 항목 또는 관리가 고객의 삶을 정확히 어떻게 개선합니까? 라이벌보다 낫거나 빠르거나 저렴합니까?
비디오 후에 기사가 진행됩니다.
하이라이트 비디오
Compass 창립자 Robert Reffkin이 실패에서 되 돌리는 방법
하이라이트, 장점 및 가치에 대한 판매는 모두 업 카드 절차입니다. 나는 많은 판매원이 카드 위쪽에 집중하는 것을 보았다. 모든 것을 고려할 때, 이것은 광고 그룹이 디스패치 팩에서 제공하는 것입니다. 더군다나 그들은 그렇게하기 위해 기지를 벗어난 것이 아닙니다. 영업 담당자는 이러한 일에 집중해야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동일한 토큰으로 전체 그림이 아닙니다. B2B 거래에는 지속적으로 제공되어야하는 누군가가 업스트림에 있습니다. 업 카드 판매 방법론은 금전적 구매자가 귀하로부터 구매할 수있는 조직의 웰빙에 있다고 경영진이나 이사회를 설득하기에 충분한 탄약을 보유하도록 보장합니다. 카지노게임종류
비정상적인 채널로 작업 할 때 프레임 워크 통합 자이든 필수 공범이든 상관없이 기본적으로 업 카드는 중요합니다. 최종 고객이 답변에 대해 생각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것이 없으면 계속 이야기해야 할 설득력있는 이유가 없습니다. 결정적인 최종 고객은이 데이터가 필요하며 공범자는 그 혜택에 대해 귀하의 품목을 판매 할 수있는 옵션이 있어야합니다.
다운 카드로 종료 : 개인 및 개인 이점으로 마무리
블렌드에서 정기적으로 잊혀지는 것은 다운 카드 (더 미묘한 동기 부 여자)입니다. 최종 고객은 아이템 (예 : 에너지 바)의 맛이나 성능을 좋아할 수 있지만, 금전적 구매자는 제품이 견고하거나, 보통이거나, 도움이되거나, 지원 가능하거나, 암시적인 개별 특성과 일치하는 방식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채널 공범자의 경우 다운 카드는 종종 다음을 암시합니다. 어떻게 지불을 받습니까? 이것이 나에게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이렇게하면 현장 영업 담당자 인 저에게 더 많은 수수료가 부과됩니까? 당신이 나를 내 보드에 성인처럼 보이게 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정확합니까? 의심 할 여지없이 훌륭하게 수행되는 귀하의 답변이 내 스코어 카드의 중요한 측정치를 달성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됩니까?
귀하의 다운 카드 절차는 허가증을 재충전하거나 동반자에게 알리거나 한 번 더 구매하는 것을 목표로 고객이 품목을 완전히 활용하고 있음을 보장함으로써 고객에게 품목을 제공하는 것을 지나칠 수 있습니다.
다음은이 기술에 대한 설명입니다. 다목적 통신 장비 활용에 대한 광범위한 전략을 판매 할 때 우리의 기본 피치는 CIO였습니다. 그러나 하드웨어 (업 카드)를 사용하는 데 따른 재정적 이점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우리는 마찬가지로 제정 및 합법적 위험을 언급하는 광범위한 전제 (다운 카드)에서 항목을 수용하지 않을 때의 위험을 언급했습니다. "운전석에 손없이"제정의 시작 부분에서 헤드셋). 우리는 "분명히이 헤드셋은 당신의 친족이 더 주목할만한 개인의 유연성, 개선 된 인체 공학, 운전석에서의 웰빙을 가능하게합니다. 어떤 경우에도 귀하의 조직은 귀하의 친척이 끼어 드는 모든 사고에 대해 합법적으로 위험에 처할 것임을 제안합니다. ... 또한, 귀하의 조직은 동료의 공제액보다 더 많은 주머니를 가지고 있습니다. " 합법적으로 통합하겠다고 위협하는 것은 강력했습니다. 마감 률은 30 %였습니다.
이러한 초점은 진보적이지 않지만 자주 무시됩니다. 일부 브랜드는 다른 하나가 아닌 하나를 중심으로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두 가지 모두 예상되는대로 조화롭게 활용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여기서 가장 큰 학습은 이러한 운동을 의도적으로, 의도적으로 활용하는 것입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위험은 일관되게 존재합니다. 경쟁자, 구매자 무시 및 관리해야 할 노골적인 불행이 있습니다. 텍사스 에서처럼 비즈니스에서 승리하려면 업 카드와 다운 카드를 함께 살펴 봐야합니다.
Comments
Post a Comment